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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매출실적
(단위 : 백만원) |
구분매출유형품 목제28기(당반기)제27기제26기
선 박 통 신 장 비 |
제품 | G M D S S 장 비 |
DSC MF/HF 송수신기 |
내 수 | 307 | 1,206 | 1,056 |
수 출 | 750 | 2,319 | 1,709 | ||||
합 계 | 1,057 | 3,525 | 2,765 | ||||
EPIRB/GPS EPIRB |
내 수 | 154 | 252 | 301 | |||
수 출 | 238 | 851 | 890 | ||||
합 계 | 392 | 1,103 | 1,191 | ||||
NAVTEX 수신기 | 내 수 | 46 | 73 | 45 | |||
수 출 | 100 | 473 | 322 | ||||
합 계 | 146 | 546 | 367 | ||||
SART | 내 수 | 41 | 58 | 49 | |||
수 출 | 80 | 730 | 748 | ||||
합 계 | 121 | 788 | 797 | ||||
일반 통신 장비 |
SSB 송수신기 | 내 수 | 133 | 410 | 438 | ||
수 출 | - | 1 | 3 | ||||
합 계 | 133 | 411 | 441 | ||||
VHF 송수신기 | 내 수 | 231 | 520 | 683 | |||
수 출 | 234 | 427 | 279 | ||||
합 계 | 465 | 947 | 962 | ||||
AIS(선박자동식별장치) | 내 수 | 465 | 1,091 | 922 | |||
수 출 | 477 | 2,291 | 2,305 | ||||
합 계 | 942 | 3,382 | 3,227 | ||||
디지털MF/HF송수신기 | 내 수 | 2 | 2,968 | - | |||
수 출 | - | - | - | ||||
합 계 | 2 | 2,968 | - | ||||
소 계 | 내 수 | 1,379 | 6,578 | 3,494 | |||
수 출 | 1,879 | 7,092 | 6,256 | ||||
합 계 | 3,258 | 13,670 | 9,750 | ||||
항 해 장 비 |
제품 | GPS항법장치 | 내 수 | 72 | 200 | 58 | |
수 출 | 69 | 108 | 111 | ||||
합 계 | 142 | 308 | 169 | ||||
GPS플로터 | 내 수 | 754 | 2,312 | 2,715 | |||
수 출 | 506 | 889 | 952 | ||||
합 계 | 1,260 | 3,201 | 3,667 | ||||
GPS플로터+ 어군탐지기 | 내 수 | 773 | 2,449 | 2,449 | |||
수 출 | 362 | 632 | 587 | ||||
합 계 | 1,135 | 3,081 | 3,036 | ||||
RADAR(레이더) | 내 수 | 88 | 410 | 65 | |||
수 출 | 90 | 379 | 576 | ||||
합 계 | 179 | 789 | 641 | ||||
자동수신장치 | 내 수 | 80 | 138 | 202 | |||
수 출 | 13 | 19 | 11 | ||||
합 계 | 93 | 157 | 213 | ||||
기상팩스수신기 | 내 수 | 19 | 61 | 53 | |||
수 출 | 27 | 24 | 35 | ||||
합 계 | 46 | 85 | 88 | ||||
선교항해당직경보시스템 (BNWAS) |
내 수 | 10 | 21 | 18 | |||
수 출 | 56 | 85 | 25 | ||||
합 계 | 67 | 106 | 43 | ||||
전자해도표시시스템 (ECDIS) |
내 수 | (68) | 293 | 36 | |||
수 출 | - | - | - | ||||
합 계 | (68) | 293 | 36 | ||||
어선위치발신장치 (V-PASS) |
내 수 | 282 | 582 | 1,040 | |||
수 출 | - | - | - | ||||
합 계 | 282 | 582 | 1,040 | ||||
e-Navi 단말기 | 내 수 | 1,969 | 914 | - | |||
수 출 | - | - | - | ||||
합 계 | 1,969 | 914 | - | ||||
소 계 | 내 수 | 3,981 | 7,380 | 6,636 | |||
수 출 | 1,124 | 2,136 | 2,297 | ||||
합 계 | 5,105 | 9,516 | 8,933 | ||||
방 산 장 비 |
제품 | 단파통신체계 | 내 수 | 1,562 | 7,763 | 5,584 | |
수 출 | - | - | - | ||||
합 계 | 1,562 | 7,763 | 5,584 | ||||
소 계 | 내 수 | 1,562 | 7,763 | 5,584 | |||
수 출 | - | - | - | ||||
합 계 | 1,562 | 7,763 | 5,584 | ||||
기 타 장 비 외 |
제품 | 어망감시기 (어망전자부이 포함) |
내 수 | 64 | 464 | 271 | |
수 출 | - | 42 | 6 | ||||
합 계 | 64 | 506 | 277 | ||||
어군탐지기 | 내 수 | (393) | 434 | 31 | |||
수 출 | 32 | 42 | 44 | ||||
합 계 | (361) | 476 | 75 | ||||
자동조타장치 | 내 수 | 259 | 775 | 677 | |||
수 출 | 33 | 76 | 80 | ||||
합 계 | 292 | 851 | 757 | ||||
기타장비 | 내 수 | 983 | 2,239 | 2,098 | |||
수 출 | - | - | - | ||||
합 계 | 983 | 2,239 | 2,098 | ||||
용역 | 통신공사 | 내 수 | 236 | 448 | 3,476 | ||
수 출 | - | - | - | ||||
합 계 | 236 | 448 | 3,476 | ||||
상품 | 안테나 외 | 내 수 | 1,068 | 2,168 | 1,214 | ||
수 출 | 609 | 2,477 | 3,126 | ||||
합 계 | 1,677 | 4,645 | 4,340 | ||||
소 계 | 내 수 | 2,217 | 6,528 | 7,767 | |||
수 출 | 674 | 2,637 | 3,256 | ||||
합 계 | 2,891 | 9,165 | 11,023 | ||||
합 계 | 내 수 | 9,139 | 28,249 | 23,481 | |||
수 출 | 3,677 | 11,865 | 11,809 | ||||
합 계 | 12,816 | 40,114 | 35,290 |
나. 판매경로 및 판매방법 등
(1) 판매조직
선박통신장비, 항해장비, 어로장비 등 |
영업1팀 |
영업2팀 | |
해외영업1팀 | |
해외영업2팀 | |
방산장비(단파통신체계) 등 | 특수사업1팀 |
특수사업2팀 |
(2) 판매경로
(단위 : %) |
매출유형품 목구 분판 매 경 로판매비중
제품 | 선박통신장비, 항해장비, 어로장비 등 |
수출 | 해외 대리점 판매 | 23.94% |
내수 | 국내 대리점 판매, 직판 | 48.95% | ||
방산장비(단파통신체계) 등 | 내수 | 직판 | 12.18% | |
상품 | 수출 | 해외 대리점 판매 | 4.75% | |
내수 | 국내 대리점 판매, 직판 | 8.34% | ||
공사 | 내수 | 기간사업자 등 | 1.84% | |
합 계 | 100.00% |
(3) 판매방법 및 조건
매출유형품 목판매방법판매조건
제품 | 선박통신장비, 항해장비, 어로장비 등 |
우량한 대리점을 발굴하는 등 영업망확충하고, 국내 전 해안과 해외 주요도시에 A/S망을 갖추어 고객의 신뢰를 확보함 |
현금 또는 어음 ㆍ직판의 경우 현금 ㆍ대리점은 각각 결재조건이 다름 |
방산장비 (단파통신체계) 등 |
해군 군함및 육상지휘소, 육군부대 등 | 현금 ㆍ착수금(선수금) 수령 및 납기후 현금수령 |
|
상품 | 안테나 등 | 우량한 대리점을 발굴하는 등 영업망확충하고, 국내 전 해안과 해외 주요도시에 A/S망을 갖추어 고객의 신뢰를 확보함 |
현금 또는 어음 ㆍ직판의 경우 현금 ㆍ대리점은 각각 결재조건이 다름 |
공사 | 통신공사 | 기존고객과의 신뢰를 통한 지속적인 영업 및 입찰정보, 협력업체와의 정보공유 등 적극적 영업을 바탕으로 판매 | 공사준공 후 45일 이내 현금 |
(4) 판매전략
○ 국내 : 제품구색력 확충과 판매서비스의 개선을 통해 시장지배력을 강화해 나가 고, Field 영업활동 강화를 통한 고객가치 향상으로 핵심, 우량고객사와의 장기적 파트너쉽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 해외: 레저보트를 대상으로 한 선박장비시장 진출 및 해외 우량고객사와의 파 트너쉽 등 글로벌 핵심역량 제고를 통해 제품의 시장지배력 강화 및 시 장점유율을 높이고, 주요시장인 유럽, 미국, 일본 등 선진국 시장을 중심 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써 판매 증대를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다, 수주상황
(단위 : 백만원) |
품목수주일자납기수주총액기납품액수주잔고수량금액수량금액수량금액
정보통신공사 | 2019.08.23 | 2019.08.23~ 2022.11.30 |
- | 488 | - | 294 | - | 194 |
단파통신체계 | 2019.12.13 | 2019.12.13~ 2023.6.19 |
- | 1,582 | - | 1,497 | - | 85 |
단파통신체계 | 2020.04.13 | 2020.04.13~ 2024.09.30 |
- | 394 | - | 361 | - | 33 |
단파통신체계 | 2020.06.23 | 2020.06.30~ 2024.09.30 |
- | 1,694 | - | 1,625 | - | 69 |
단파통신체계 | 2020.12.30 | 2022.04.05~ 2024.10.24 |
- | 951 | - | 369 | - | 582 |
2020년 한국형e-내비게이션 선박단말기 제조ㆍ구매 설치 | 2021.01.22 | 2021.01.22~ 2022.12.31 |
- | 3,922 | - | 3,011 | - | 911 |
정보통신공사 | 2021.03.18 | 2021.03.18~ 2023.12.31 |
- | 474 | - | 247 | - | 227 |
'22년 해상디지털 통신장비(D-MF/HF) 제조ㆍ구매 설치 | 2022.03.23 | 2022.03.23~ 2022.11.30 |
- | 2,545 | - | - | - | 2,545 |
단파통신체계 | 2022.04.20 | 2024.03.04~ 2026.10.30 |
- | 827 | - | - | - | 827 |
단파통신체계 | 2022.04.27 | 2022.04.27~ 2023.06.21 |
- | 53 | - | - | - | 53 |
단파통신체계 | 2022.05.26 | 2024.03.04~ 2026.10.30 |
- | 1,725 | - | - | - | 1,725 |
정보통신공사 | 2022.06.20 | 2022.06.20~ 2022.12.31 |
- | 1,162 | - | 5 | - | 1,157 |
합 계 | - | 15,817 | - | 7,409 | - | 8,408 |
- 상기 수주금액과 납기는 향후 원가재산정 및 거래상대방의 공정변경 등에 따라 조 정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수주금액은 부가세 별도금액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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